통합 검색
통합 검색


김장김치 10kg 20박스(120만 원 상당) 후원...지역사회 취약계층에 전달 예정
추운 겨울,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나눔 실천
사회복지법인 한밀이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했다.
사회복지법인 한밀은 최근 성남시 수정구에 위치한 신흥1동복지회관을 방문해 ‘사랑의 김치 나눔’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사회복지법인 한밀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120만 원 상당의 김장김치 10kg 20박스를 복지회관 측에 기탁했다.
전달된 김치는 신흥1동복지회관을 통해 지역 내 독거노인 및 저소득 가정 등 식생활 지원이 필요한 취약계층에게 골고루 전달될 예정이다.
사회복지법인 한밀 관계자는 “작은 정성이지만 우리 이웃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나는 데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신흥1동복지회관 측은 “물가 상승 등으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꼭 필요한 김장김치를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후원해주신 따뜻한 마음을 담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사회복지법인 한밀은 지역사회의 복지 증진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 0